EZ EZViwe

BAT코리아 '켄트 클릭 1MG' 저타르 소비자층 '공략'

하나에서 두가지 맛 '켄트 1MG 캡슐 담배' 출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1.21 11:07: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는 지난해 '켄트 클릭 6MG'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21일 '켄트 클릭 1MG'를 선보인다.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 한 개비에서 두 가지의 전혀 다른 맛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BAT코리아는 신제품 저타르 소비층을 겨냥한 '켄트 클릭 1MG'를 출시한다.
'켄트 클릭 1MG'는 6MG 제품과 같이 캡슐을 터뜨리기 전에는 켄트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캡슐을 터뜨리면 기존 맛과는 다른 상쾌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캡슐 필터가 내장돼 있는 켄트만의 '캡슐 테크놀러지'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순간 스스로 담배 맛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켄트 클릭 6MG'에 이어 저타르 제품을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들도 켄트 캡슐 제품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클릭 버튼을 형상화한 아이콘이 그려진 팩은 작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각광 받아온 켄트의 혁신적인 면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으며, 팩 전면을 감싸고 있는 밝은 화이트 색상은 저타르 제품의 느낌을 표현했다.

BAT코리아 마케팅 카시프 크와자(Kashif Khwaja) 전무는 "'켄트 클릭 1MG'는 세계 최초의 켄트 1MG 캡슐 담배로, 그동안 혁신을 선도해 온 BAT 코리아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라며 "그 동안 저타르 캡슐 담배를 기다려 온 성인 흡연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한편, BAT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이후,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 '켄트(KENT)', '럭키스트라이크(Lucky Strike)', '보그(Vogue)'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담배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