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투교협 26일 직장인·어린이 금융투자교육 동시개최

오전 11시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이수영 기자 기자  2011.11.21 10:40: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장 황건호·이하 투교협)는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직장인을 위한 금융투자 특강과 어린이 금융투자 교실을 잇달아 개최한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투자 특강에는 최용준 미래에셋증권 팀장이 ‘금융투자상품과 절세 전략’을 주제로 금융상품을 통한 절세 노하우와 연말정산 관련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같은 날 열리는 ‘어린이 금융투자 교실’에서는 투교협이 자체 개발한 금융교육 표준교안인 ‘꿈꾸는 투자교실’의 ‘부자들의 경제학!’ ‘나는 미래의 투자왕’ 등을 주제로 흥미로운 체험식 금융강의가 진행된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모집이며, ‘어린이 금융투자 교실’에 참여하는 어린이의 보호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직장인 금융투자 특강에 참석할 수 있다.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오는 22일부터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강의 참가자에게는 투교협이 발간한 투자자교육총서 ‘행복한 삶을 누려라’, ‘펀드투자 제대로 하자’, ‘계획하는 삶이 아름답다’ 등 총 3권과 ‘알기쉬운 금융상품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2003-9855 또는 이메일(hwan0601@kofia.or.kr)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