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리아가 고객체험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최근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5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제3회 세부 체험여행’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체험여행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세부 체험여행은 스노쿨링 및 낚시대회를 포함한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비롯해 해변에서 즐기는 ‘롯데리아 미니올림픽’ 행사가 진행됐다. 또 참가자들에게는 롯데리아 제품교환권과 롯데 JTB 여행상품권이 증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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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가 세부 체험여행 등 고객체험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와의 소통뿐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하고 있다. |
한편, 롯데리아는 체험여행 프로그램 외에도 재활용 의류 리폼 패션쇼, 재활용 마켓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환경캠프’와 롯데리아 주방체험 및 리폼 클래스 등 프로그램을 담은 ‘안전먹거리 체험 프로그램’, ‘유소년야구교실’ 등의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