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가 홋카이도 방문 관광객 증대를 위한 2011겨울캠페인 'Visit Hokkaido'를 시작한다.
오는 2012년 1월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찍지 못한 즐거움이 가득, 홋카이도'로 사진으로도 담을 수 없는 홋카이도 지역만의 숨은 매력을 한국인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 |
||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가 2011겨울캠페인 'Visit Hokkaido'를 진행한다. |
영화 '러브레터'의 고향 오타루, 100만불짜리 야경을 자랑하는 하코다테, 라면과 맥주로 유명한 삿포로 등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홋카이도 핫스팟을 15초 광고 한편에 담고 있다.
김소원의 특별한 여정에 발맞춰 홋카이도 여행을 계획해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Visit Hokkaido' 홈페이지에 방문해 좀더 자세한 투어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관계자는 "항공사 승무원이 추천한 최고의 겨울 여행지 홋카이도는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홋카이도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캠페인 기간 중 'Visit Hokkaido' 홈페이지의 방문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