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겨울여행 '백미' 훗카이도 '나도 주인공'

설문조사 참여 홋카이도 왕복항공권까지…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1.17 18:06: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가 홋카이도 방문 관광객 증대를 위한 2011겨울캠페인 'Visit Hokkaido'를 시작한다.

오는 2012년 1월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찍지 못한 즐거움이 가득, 홋카이도'로 사진으로도 담을 수 없는 홋카이도 지역만의 숨은 매력을 한국인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가 2011겨울캠페인 'Visit Hokkaido'를 진행한다.
특히 지난 14일부터 공중파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CF의 경우 탤런트 김소원씨가 청정자연과 독특한 먹거리로 이름난 홋카이도의 명소를 구석구석 탐방하는 자유여행 컨셉트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화 '러브레터'의 고향 오타루, 100만불짜리 야경을 자랑하는 하코다테, 라면과 맥주로 유명한 삿포로 등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홋카이도 핫스팟을 15초 광고 한편에 담고 있다.

김소원의 특별한 여정에 발맞춰 홋카이도 여행을 계획해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Visit Hokkaido' 홈페이지에 방문해 좀더 자세한 투어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관계자는 "항공사 승무원이 추천한 최고의 겨울 여행지 홋카이도는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홋카이도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캠페인 기간 중 'Visit Hokkaido' 홈페이지의 방문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