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광주은행-아모레퍼시픽, 가맹점 제휴 협약

장철호 기자 기자  2011.11.17 16:08: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아모레퍼시픽 호남본부와 KJB광주카드 K포인트 1호 가맹점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K포인트 가맹점은 KJB광주카드의 새로운 가맹점 제도로, 회원은 카드사용에 따른 포인트를 우대 적립받고, K포인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가맹점을 말한다.

광주은행은 최근 증가하는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에 ㈜아모레퍼시픽과 K포인트 1호 가맹점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가맹점 협약체결로 KJB광주카드 회원은 광주·전남 총 96개 아리따움 매장 이용시 기존 0.2%~0.5%포인트 적립에서 최고 1% 포인트까지 K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된다.

광주은행은 이달 말부터 146개 광주은행 전 영업점에서 K포인트 가맹점을 모집해 총 1000여개의 가맹점과 제휴, KJB광주카드 회원과 가맹점주에게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주병정 부장은 “이번 K포인트 가맹점 제도 도입으로 KJB광주카드 회원의 포인트 증대는 물론 K포인트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KJB광주카드는 여성들의 카드 결제가 많은 업종에 할인 혜택을 집중해 주는 여성전용카드인 KJB미즈카드(가칭) 출시계획도 함께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