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카티정보(대표 원석연)가 설립한 ICT전문교육기관 CC아카데미에서 취업 준비생을 위한 ‘보이스네트워킹 취업대비반’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CC아카데미 이번 과정은 지난 1기 교육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탄탄해진 커리큘럼으로 데이터 및 보이스 통신 이론, IP텔레포니, 컨택센터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각 구성 시스템 설치, 운영 실습 등 기존 교과 과정과 더불어 모바일 플랫폼, 클라우드 컴퓨팅, 소셜네트워크 등 ICT 트렌드 교육이 추가되면서 실무기술은 물론 산업에 대한 이해를 갖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특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분야 사업경력이 있는 기업이 운영하는 교육 기관이어서인지 일반 학원과는 달리 실무 노하우를 집중 전수해주는 것 같다”며 “실제로 수료생 채용 후 현장에 투입시켜보니 기대이상”이라고 평가하며 기업입장에서 이러한 실무형 인재 양성교육은 대환영이라고 전했다.
CC아카데미는 본 교육이 실업자 및 졸업예정자, 이직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취업교육임을 감안해 국비지원 교육(내일배움카드제)으로 과정을 개설하고 별도 교육비를 추가 지원해 무료 교육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현업 엔지니어가 수강생들의 개별 튜터로 투입되는 튜터 시스템 및 시스코, 어바이어 등의 자격 취득을 지원하는 등 높은 수준의 수강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교육 신청마감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고 자세한 사항은 CC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개설됐던 1기 수료생 중 취업 희망자 전원이 취업에 성공했으며, 취업한 1기들의 기업 내 평가도 좋게 나오고 있어 기업들의 인재추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