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호주 No.1 시리얼 '위트-빅스' 론칭

23일 오전 7시15분 청정 호주 론칭 방송 진행…합성첨가물 98% 뺀 '팻프리' 시리얼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1.17 14:48: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오쇼핑은 오는 23일 오전 7시15분 청정 호주의 No.1 시리얼 '위트-빅스(Weet-Bix)'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위트-빅스'를 만드는 호주의 '새니태리엄(Sanitarium)'은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이자 112년전통을 가진 호주 식품 회사로 새니태리엄은 창업 때부터 호주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야채, 통밀, 콘, 건과류 등 자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왔다.

'위트-빅스'는 70% 이상의 통곡물을 함유한 진정한 통곡물 시리얼로 통곡물은 풍부한 식이섬유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트롤 저하, 원활한 배변활동, 체중 조절, 혈압강하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을 알려져 있다.

'위트-빅스'는 통곡물을 겹겹이 겹친 바(Bar) 형태로 만들어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고 최근 설탕과 인공감미료의 맛에 익숙해져 비만이나 과다 체중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성첨가물을 뺀 98% 팻 프리(Fat Free) 시리얼이다.

이러한 이유로 새니태리엄社에서 만든 시리얼이 호주소비자협회((Australian Consumer Acssociation, ACA)가 선정한 가장 건강한 식품 Top 10에 시리얼 제품으로 뽑혔으며, 가장 좋은 어린이 시리얼로도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위트-빅스' 시리얼의 오리지널맛, 살구맛, 베리맛 각 2박스, 총 6박스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