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러스티하츠, 섹시 여전사 '로젤 베르제리우스' 탄생

유혈 효과로 생생한 액션 즐기는 '블러드 버전' 공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1.17 14:35: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액션 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러스티하츠'에서 신규 캐릭터 로젤 베르제리우스를 전격 공개했다.

'러스티하츠'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캐릭터 로젤 베르제리우스와 블러드 버전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섹시한 서큐버스 로젤 베르제리우스는 기존의 프란츠 캐릭터와 동일하게 검과 도끼를 가진 근접 공격형 캐릭터로 빠르고 강력한 공격력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윈디소프트는 17일 신규 캐릭터 '로젤 베르제리우스'를 전격 공개했다.
이어 선보이는 블러드 버전은 유혈 효과가 포인트로 차후에 보여질 18세 전용 콘텐츠를 위한 사전 작업으로 진행되며 생생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러스티하츠'는 파티 인원수에 따른 난이도 보정, 증표 교환 랜덤 상자 등록, 액세서리 랜덤 옵션 추가 등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하이파이브 시즌2' 프로모션은 러스티하츠를 즐기는 모든 유저 대상으로 매일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벤트 캐시와 함께 포인트가 지급된다. 포인트로 복불복 판을 돌리면 로젤 베르제리우스 아바타, 메이린 첸 아바타 풀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홍인목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추가 및 18세 유혈 효과 추가뿐만 아니라, 유저분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며 "18세 유혈 버전의 추가는 향후 있을 18세 전용 콘텐트 추가를 위한 사전 준비작업으로 향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혹적인 로젤 베르제리우스에 대한 내용은 '러스티하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