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은 “1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시상식에서 은행부문 서비스품질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아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하여 선진 금융 시스템을 정착시키는데 앞장서 왔으며, 내실경영을 위한 원칙과 소신으로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신한 고객중심헌장을 선포하여 은행장부터 행원까지 고객중심의 서비스 행동원칙 실천 서약식을 가졌으며, 영업점과 본부부서별로 서비스 행동원칙을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