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휴그린은 ABS 창호 새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CF 속 수수께끼 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
||
휴그린은 ABS 창호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영화 예매권 및 스타벅스 음료권 등을 증정한다. |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예매권 및 스타벅스 음료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1일1회 응모 가능).
한편, 고소영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내세운 이번 광고는 인체 유해 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아 아기에게 직접 닿아도 안전한 ABS 창호 장점을 일상생활 속의 에피소드를 통해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