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원게임 '디녹스' 더욱 더 강한 나를 위해

신규 지역 '하이언', 신규 서버 '마그난' 오픈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1.16 18:04: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약육강식RPG '디녹스'의 신규 고레벨 지역인 '하이언'과 다섯 번째 서버인 '마그난'을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녹스의 신규 지역 '하이언'은 40레벨부터 50레벨을 위한 지역으로 기존 최고 레벨을 상향해 더욱 강한 디녹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라움', '데르트갓츠'에 이은 다섯 번째 신규 서버 '마그난'도 함께 오픈한다.

   
하이원게임 '디녹스'는 신규 고레벨 지역인 '하이언'과 다섯 번째 서버인 '마그난'을 추가했다.
아울러 밤시간에 이루어지는 무차별 PK(Player killing)에서 승리 시 획득하게 되는 무기아이템을 업데이트해 이를 획득하는 유저는 게임 내 명예를 높일 수 있게 된다.

하이원게임 박종국 과장은 "그 동안 고 레벨 지역을 기다려온 많은 유저들이 신규 지역 하이난에서 더욱 강해진 디녹스에서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며 "공개 서비스 전 고객들에게 약속했던 일정들을 차근 차근 진행해 향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29일 정식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디녹스'는 지난 10월 신규 던전 '천국의 관문'을 업데이트하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지난 11월8일에 아이템베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온게이트와 채널링 서비스를 계약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