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뉴욕주립대가 2012년 봄 개교를 앞두고 'SUNY Korea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11월부터 12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창의, 혁신, 글로벌리티, 새로움 등 한국뉴욕주립대의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슬로건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연령, 학력 제한 없이 개인 및 3인 이하 단체는 누구든 출품 가능하며, 한국뉴욕주립대학교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출품작은 내부심사를 거쳐 한국뉴욕주립대 이미지와의 조화 및 작품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심사를 거쳐 대상을 포함한 총 4팀을 선정하고, 2012년 1월 초 한국뉴욕주립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하고 수상 팀에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한국뉴욕주립대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활용되며, 혁신, 글로벌리티 등 한국뉴욕주립대의 이미지 나타내는 창의적 슬로건과 디자인 공모 대상 1팀 100만원 포함해 총 4팀에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뉴욕주립대는 송도 국제도시 최초의 미국 대학으로, 미국 교수진이 직접 파견돼 모든 교육과정을 영어로 가르치고 본교의 학위를 수여하는 美 뉴욕주립대학교 스토니브룩의 글로벌 캠퍼스다. 현재 2012년 3월 개교해 '컴퓨터과학(Computer Science)'과 '기술경영(Technology and Society)' 2개 전공의 석·박사과정 대학원(정원 110명)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