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 겨울, 호텔에서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어때~

서울신라호텔 ‘베리 스페셜 크리스마스 파티(Very Special Christmas Party)’ 패키지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1.16 15:09: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가장 특별한 날 중의 하나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국내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세계 각국의 음식들로 가득한 뷔페 패키지를 크리스마스 기간에만 선보인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부터 영미권의 파티 음식인 칠면조 요리, 프랑스식 양갈비 구이와 달팽이 요리, 터키의 샤왈마 등 세계 각국의 음식과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컵케이크 타워 등 풍성한 디저트까지 40종이 넘는 음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2개의 대연회장에서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뷔페는 각각 연인과 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별도로 마련했다. 한쪽에서는 연인을 위한 낭만적인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지고, 한쪽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버블 매직쇼를 진행한다.

베리 스페셜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크리스마스 뷔페(2인)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다크브라운 컬러의 다이어리와 펜으로 구성된 서울신라호텔만의 겨울 한정 선물과 패스트리 부티크의 초콜릿,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인 모스카토 다스티 1병을 증정한다. 오는 23일과 24일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기간을 제외한 다른 날 특별한 파티를 계획한다면 레이디스 패키지도 있다. 친구들과 즐길 수 있도록 3인 기준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패키지는 EFL혜택(음료와 스낵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해피아워’ 서비스와 건강식 조식)이 포함된 여유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에서의 1박에 엑스트라 베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모스카토 다스티 2병과 초콜릿을 증정한다. 12월과 1월에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