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H몰은 15일 온라인 선물가게 기프트 스토어(GIFT STORE)를 오픈한다. 어떤 선물을 해줘야 좋을지 몰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 상황별로 인기만점의 아이템을 추천해주고, 받는이의 감동과 기쁨을 더해주는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와 ‘퀵 서비스’ 시스템도 제공한다.
현대H몰 메인화면에 있는 ‘GIFT STORE’ 배너를 클릭하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다. ‘시즌별’ 카테고리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위한 선물용 아이템들이 준비됐고, ‘상황별’ 카테고리에는 생일, 결혼, 출산 등 특별한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받는 사람’에 따라, 5만원, 10만원, 20만원 등 ‘가격’에 따라 전문MD가 추천해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크리스마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CK 벨트), MCM 미디움 호보백, 연말연시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좋을 오쿠 중탕기, 설화수 탄력 크림세트 등이 있다.
무료 포장 서비스와 퀵 서비스 배송으로 고객들에게 편의도 제공한다. ‘무료 선물 포장 상품’ 메뉴를 클릭하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추가 비용없이 예쁘게 포장하여 배송해주며, 보다 빠른 배송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경기 지역 퀵서비스(유료) 시스템도 가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