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야구 동호회 유니폼 주문제작 시스템을 오픈했다.
프로야구 열풍과 함께 응원하는 것에만 만족하지 않고 팀을 결성해 직접 야구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유니폼을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한 것. 현재 롯데아이몰 내 야구 동호회 유니폼 주문제작 시스템상에 270여 가지의 유니폼 디자인 시안이 게시됐으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 수량 등을 입력해 견적을 확인한 후 주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해결하지 못한 궁금한 사항은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유니폼 외에도 점퍼, 풀오버 등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제작은 맞춤 야구복 전문 제작업체 ‘허슬 프리미엄’이 담당하며, 고급 소재를 이용한 좋은 품질의 제품 생산뿐만 아니라 모든 공정단계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이뤄져 제작에서 배송까지 2주 밖에 걸리지 않는다.
또 프로야구단 공식쇼핑몰 ‘롯데자이언츠몰’을 오픈해 유니폼, 야구 재킷, 티셔츠 등 자이언츠 용품 판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야구 인구 확대에 힘써온 롯데아이몰은 롯데 스포츠용품 쇼핑몰 롯데스포츠닷컴을 통해서도 유니폼 주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