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베스킨라빈스 '와츄원' 케이크 광고 '눈길'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1.15 18:30: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배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6일부터 '골라먹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What Do You Want)의 출시기념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골라먹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광고는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체리쥬빌레, 아몬드 봉봉 등 소비자가 좋아하는 8가지 아이스크림을 조각 케이크 형태로 만든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등장과 함께 시작된다.

   
베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와슈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귀여운 여자 아역모델(제이미)은 커다란 눈망울을 반짝거리며 '어느 것을 고를까요'라며 와츄원 중 어떤 조각 케이크를 먹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앙증맞게 연기했다. 또한 아이스크림 조각 케이크를 고르는 동생을 바라보던 남자 아역모델(송예준)은 '세상 참 좋아졌다 우리 때는 이런 거 상상도 못했는데'라는 말을 익살스런 표정과 함께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수백 명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아역모델의 등용문이라 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제이미(6세)양과 송예준(8세)군은 사랑스러운 표정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골라먹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번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와 동시에 광고 속에서 선보인 앙증맞은 '키즈 크크 슬리퍼'는 11월16일부터 쿼터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00원에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