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금융투자(사장 이휴원)는 ‘투자의 기본으로 돌아가자’를 주제로 적립식·거치식 펀드가입 행사인 ‘뿌리 깊은 펀드’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신한BNPP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JP모간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등 5개 주요 운용사의 ‘8대 대표펀드’ 가입 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총 17명에게 괌(2명)·제주도(5명)·남해힐튼리조트(10명) 등 테마별 여행권을 증정한다. 월 10만원 이상, 1년 이상 적립식 펀드 신규가입 고객 또는 300만원 이상 거치식 펀드 가입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신한금융투자의 자산관리서비스인 ‘Dr.S 골든팟 서비스’를 통해 대상 펀드에 가입하면 추첨기회를 1회 더 주는 더블찬스의 기회도 있다. 이는 투자자 스스로 목표수익률과 목표금액을 정하고 목표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환매하는 스마트한 투자기법이다. ‘뿌리깊은 펀드’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전화 1588-0365나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투 상품개발부 유지송 팀장은 “변동성 장세를 헤쳐가기 위해 투자의 기본을 점검해야 한다”며 “뿌리 깊은 펀드 이벤트를 통해 스스로의 투자를 점검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