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S샵이 오는 17일 ‘백점 맞는 월간학습지 및 동아전과 1, 2학기 세트’를 판매한다.
‘백점 맞는 월간학습지’는 초등학생 대상의 월간 학습 교재로 초등 국정교과서 발행부수 1위인 두산동아에서 만들어 초등교과 과정을 충실히 담고 있다. ‘백점 맞는 월간학습지’의 기본구성은 국어, 사회, 과학 3과목을 묶은 ‘백점 맞는 평가’와 수학만을 별도로 묶은 ‘백점 맞는 수학’ 2종. 수학은 문제 및 풀이가 많은 특성 때문에 별도로 분리했다. 각 종류별로 학습서와 평가서, 학부모 지도서 책자가 제공된다.
기본 구성 외에 시험대비 구성 연 4회, 보충 및 심화구성 연 2회, 동아전과 연 2회 등 학기별 이슈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학습지가 제공된다. 연간으로 1학년 46권부터 6학년 66권까지 각 학년별 특성에 맞게 학습량이 적절히 조절됐다.
무엇보다 3~6학년의 경우 학습지의 모든 문제 풀이를 담은 인터넷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 혼자서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두산동아의 초등전문 온라인 학습사이트 완두콩수학도 1개월(4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교재는 2012학년도 기준 학년으로 구매하면 된다. 모든 구매고객은 주문 즉시 해당 학년도의 예습호를 받아볼 수 있으며 3월호부터는 전월 25일 이전에 택배로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