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삼公, 2030 직장인 위한 홍삼음료 3종 출시

남녀 타깃별 헛개·블루베리 함유한 ‘홍삼담은 후레쉬’ 선보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11.15 09:57: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인삼공사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가 홍삼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인삼공사 굿베이스 신제품 ‘홍삼담은 자연블루베리 후레쉬’.
이번 신제품 3종은 ‘홍삼담은 자연블루베리 후레쉬’, ‘홍삼담은 자연헛개 후레쉬’, ‘홍삼담은 자연흑마늘 후레쉬 등이다.

‘홍삼담은 자연블루베리 후레쉬’는 홍삼농축액을 비롯해 블루베리가 함유돼 있으며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음료다.

‘홍삼담은 자연헛개 후레쉬’와 ‘홍삼담은 자연흑마늘 후레쉬’는 헛개나무열매 농축액과 유산균발효 흑마늘 농축액이 각각 함유돼있어 남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다.

이들 음료 3종은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점에서 소포장 팩으로 낱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