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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쌀국수짬뽕, 출시 한달 만에 200만개 판매

홍합 액상 스프의 짬뽕 맛, 쌀 80% 함유 쫄깃한 면발로 입맛 자극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1.14 15:4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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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농심이 지난달 5일 출시한 ‘쌀국수짬뽕’이 출시 1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쌀국수 짬뽕’은 국물 본연의 시원한 맛을 살렸다. 특히 오징어와 당근, 파, 표고버섯이 들어있는 건더기 수프와 홍합 엑기스를 담은 액상수프 및 분말수프로 구성해 정통 짬뽕의 맛을 집안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쌀을 80% 포함해 만든 면발을 사용해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우며,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 칼로리 부담이 적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마케팅 활동도 쌀국수 짬뽕의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구수한 부산 사투리 주인공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가 아들 하재익 군과 함께 쌀국수짬뽕 모델로 “쌀짬뽕 하실래예~”라는 대사의 UCC 영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쌀국수 짬뽕’ 마케팅을 담당하는 농심 김광현 팀장은 “짬뽕 본연의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쌀국수가 어우려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급 중국집 짬뽕맛을 가정에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어 좋다라는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