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수스, X79 마더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액화질소 오버클럭킹 및 엔비디아 게임플레이 등 데모 체험

유재준 기자 기자  2011.11.11 15:57:06

기사프린트

   
아수스가 서울 용산 전자랜드 랜드시네마에서 오는 16일 X79 마더보드 출시를 기념한 유저 세미나를 선보인다.
[프라임경제] 아수스가 X79 마더보드 출시를 기념해 유저 세미나를 마련한다.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에 따르면, 서울 용산 전자랜드 랜드시네마에서 오는 16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인텔 2세대 i7 프로세서 익스트림 에디션을 지원하는 X79 마더보드 출시 기념 유저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아수스는 파트너사인 인텔, 엔비디아와 함께 각 제품들의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인텔의 뛰어난 데스크탑 칩셋 X79 익스프레스 발표에 맞춰 기술력이 총 집약된 X79 마더보드를 선보이는 자리로, 아수스 X79 마더보드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액화질소를 이용한 하드 코어 오버클럭 시연, 엔비디아 3D 비전 시연 등 아수스와 파트너 사의 뛰어난 제품들에 대한 제품 체험 기회로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P9X79 디러스와 P9X79 PRO, P8H67 등 아수스 신제품 마더보드와 GTX550Ti 그래픽 카드들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오는 16일 개최되는 X79 유저 세미나는 아수스에 관심있는 유저라면 모두가 참여 가능한 세미나로, 아수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통해 X79 마더보드 출시를 기념해 79명의 유저를 모집 중이다. 이번 주말까지 간단한 댓글로 신청이 가능하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 팀 곽문영 팀장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인텔의 2세대 프로세서 i7에 가장 최적화된 아수스의 신제품 마더보드 출시를 앞두고, 아수스를 사랑하는 유저들과의 자리를 우선적으로 마련했다”며 “아수스 신제품 X79 마더보드 시리즈들에 대한 소개 뿐 아니라, 인텔, NVIDIA의 데모 시연에 푸짐한 경품까지 증정할 계획이니 그 동안의 관심과 사랑에 대해 보답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