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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C ‘채팅상담 서비스’ 실시

채팅 CS 전담팀 및 1대1 채팅, 상세한 상담 가능

유재준 기자 기자  2011.11.11 14:4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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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HTC는 HTC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HTC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365일 연중 무휴(신정, 구정 제외)로 운영되며, 채팅 CS(고객만족) 전담팀과의 1대1 채팅을 통해 제품문의는 물론 기술, 고객센터문의 등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HTC코리아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HTC는 최근 한국법인 대표에 이철환 신임사장을 선임했으며, 하반기 전략제품인 4G 스마트폰(레이더 4G, 이보 4G+)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두 배로 늘리는 등 국내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TC코리아 이철환 사장은 “이번 1대1 채팅상담 서비스를 통해, 외산 스마트폰에 대한 일부 부정적 인식을 불식시키고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 AS 정책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TC코리아는 채팅상담 서비스 외에도 콜센터(1588-3220), AS센터를 이용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및 지점, KT 플라자 및 대리점을 통한 배송 AS 서비스 및 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