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양종금證, 아이폰4S·블랙베리 할부금 지원 이벤트

국내 증권사 최초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오픈

이정하 기자 기자  2011.11.11 09:41: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양종합금융증권은 11월11일부터 아이폰4S 출시와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아이폰4S 등 최신형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해 주는 '최신형 스마트폰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신형 스마트폰 FREE' 이벤트는 동양증권의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거래 금액과 상관없이 월 1회 이상 주식 거래 시 아이폰4S, 아이패드2, 갤럭시S2 등의 최신형 단말기 할부금 전액을 지원한다.

또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동양 W-CMA 통장을 통해 발생하는 모바일 이체 수수료 전액이 면제된다.

이와 함께 국내 증권사 최초의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블랙베리 Bold 9900' 단말기 할부금을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신청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충전식 거치대와 8G 마이크로 SD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블랙베리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는 블랙베리 단말기 웹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주소창에 'file.myasset.com/tybb.jad'를 입력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아이폰4S는 행사기간 중 선착순 2000명에 한해 동양증권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