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레온 개설하고 빼빼로 세트 챙기자”

대신證 ‘크레온 빼빼로데이 이벤트’ 11일 계좌개설 고객대상

이수영 기자 기자  2011.11.10 10:39: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신증권이 ‘빼빼로데이’인 11일 본사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빼빼로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증권거래서비스 크레온의 수수료가 0.011%라는 점에 착안해 빼빼로데이를 상징하는 숫자 11과의 공통점을 활용해 기획됐다.

   
 
크레온은 대신증권이 올해 초 출시한 신규 브랜드로 ‘지수 맞추기’ ‘100억 서바이벌 투자대회’ 등 이색 마케팅을 통한 홍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빼빼로데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통해 고객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KB국민, SC제일, 우리, 신한, 하나, 농협, 외환, IBK기업, 시티, 광주, 대구, 부산은행과 에버리치(전 우체국) 등에서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신증권 김상원 크레온CIC 부장은 “이번 행가사 초저가 수수료서비스인 크레온을 알리는 계기가 되는 동시에 고객에게는 빼빼로데이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크레온을 알릴 수 있는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기타 서비스 관련 문의는 크레온 고객감동센터 전화 1544-4488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