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2006 동아 패션, 뷰티 어워드(Award)’의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BMW 그룹 코리아는 올 한해 현대적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역동적이며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잘 살린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실제로 BMW 그룹 코리아는 올해 업계 최초로 음악, 자동차, 영화를 결합한 ‘BMW meets truth 뮤직 필름’을 제작하는 등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이란 새 장르를 개척했으며, BMW 7시리즈 차체를 활용해 7개 예술작품을 탄생시킨 ‘소프트 랜딩(Soft Landing)전’, 대형 MINI 차량 재현의 ‘MINI 유나이티드’, 각각의 미션을 수행하며 보물을 찾는 ‘황금 MINI를 찾아라’ 등 이색 마케팅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시상식은 지난 13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30여 주한 외국 대사들과 패션, 뷰티계 인사 등 국내외 저명인사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BMW 그룹 코리아 란케(Ranke) 부사장이 수상했다.
‘동아 패션, 뷰티 어워드’는 패션 및 뷰티
전문채널 동아 TV가 매년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며 올해로 4회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