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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란, 보드복 최초 무상 A/S 실시

원단손상 제외한 제품 전 부분에 걸쳐 1회 서비스

이지숙 기자 기자  2011.11.09 15:5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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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란은 원단손상을 제외한 제품 전 부분에 걸쳐 1회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라임경제] 켈란(KELLAN)은 2011 신상 보드복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 무상 A/S제도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 A/S는 지퍼류, 스냅류, 봉탈(봉제이음선 손상) 등 원단손상을 제외한 제품의 전 부분에 걸쳐 1회에 한해 실시되는 것으로 스노우 보드복 업계에서 최초 시행되는 파격적인 제도이다. 스노우 보드복의 기본인 방수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모두 신상품으로 교체해준다.

켈란 마케팅 담당자는 “무상 A/S 제도를 통해 상품 완성도에 더욱 충실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그만큼 켈란 브랜드의 상품력에 대한 자신이 있기 때문에 실시하는 무상 A/S”라고 밝혔다.

한편 켈란은 올 시즌 아이돌 그룹 시크릿의 한선화, 전효성을 모델로 기용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