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닛산은 오는 12월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닛산을 온라인에서 만나다(Meet Nissan Online)’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
||
한국닛산은 ‘기술의 닛산’ 가치를 많은 이들이 즐기도록 하고자 ‘닛산을 온라인에서 만나다’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
또 홈페이지를 통해 뉴 알티마 플러스·무라노·로그 플러스·370Z 등 주요 모델의 시승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 모바일 주유상품권(총 100명) △보스 인-이어 헤드폰(총 20명)등을 제공하는 특전까지 마련됐다. 참가 신청 후 실제 시승은 전국 12개 전시장 및 갤러리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 “멀티미디어 매체에 익숙한 국내 고객 분들이 좀 더 편리하게 닛산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좀 더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닛산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 공식 홈페이지는 박스카 큐브부터 수퍼카 GT-R까지 전 차종의 상세소개는 물론 브랜드 철학 및 첨단 기술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쇼룸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