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9일 소속사 홍양미디어 측은 “송희란은 오는 10일 저녁 8시 홍대 클럽 打(타)에서 두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이자 첫 단독 콘서트 ‘어 송 포 유어 스마일(A song for your smile)’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희란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자신의 대표 히트곡 ‘스마일’, ‘이해할 수 없는’, ‘파스텔 미소’, ‘도레미파솔라시도’와 사라 바렐리스(Sara Bareilles)의 ‘vegas’, 시이나 링고의 ‘마루노우치 새디스틱’ 등을 열창할 예정이다.
또한 송희란의 절친한 뮤지션 홍대요정 타루와 인디밴드 스픽아웃(speakout) 등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송희란은 지난해 작곡가 신재홍이 작곡하고 자신의 작사를 맡은 곡 ‘이해할 수 없는’으로 데뷔했으며,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독설 심사위원원으로 활약한 작곡가 방시혁으로부터 곡해석력이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에이트 이현의 ‘HEART BEAT’ 피쳐링에 참여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화제를 모았다.
송희란은 “첫 단독 콘서트라 무척 떨리지만 팬들의 응원 덕분에 콘서트 개최하게 됐다”며 “팬들과 같은 공간에서 같이 호흡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송희란은 지난 10월 7일, 사랑고백의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싱글 ‘A song for you - Day and night’를 발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