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켓오레스토랑, 생햄 토핑 ‘프로슈토 피자’ 등 신메뉴 출시

리조또·피자브레드 총 6종 세트메뉴로 구성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조민경 기자 기자  2011.11.09 08:56: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오리온이 운영하는 마켓오 레스토랑이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혓다.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뻬쉐 리조또’와 ‘버섯 안심 리조또 비안꼬’, ‘버섯 안심 리조또 로쏘’ 등 리조또 3종과 ‘프로슈또 꼬또’, ‘무화과 너츠’, ‘루꼴라 차콜 피자 브레드’ 등 피자브레드 3종을 합쳐 총 6종이다.

   
마켓오 레스토랑이 ‘프로슈또 꼬또’ 등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뻬쉐 리조또’는 미역과 새우, 관자 등을 이용해 만든 해산물 리조또다. ‘버섯 안심 리조또 비안꼬’는 다양한 버섯과 안심을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버섯 안심 리조또 로쏘’는 소 안심살과 버섯에 마켓오 특제소스를 넣어 만든 메뉴다.

피자브레드 메뉴 중 ‘프로슈또 꼬또’는 이탈리아 최고의 생햄 ‘프로슈토’와 모짜렐라 치즈, 루꼴라가 어우러진 메뉴다. ‘무화과 너츠’는 담백한 피자 도우에 무화과, 고르곤졸라 치즈와 꿀, 잣, 견과류를 토핑한 웰빙 피자브레드다. ‘루꼴라 차콜 피자브레드’는 불고기와 루꼴라, 건강한 토마토가 토핑됐다.

마켓오 레스토랑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New Menu & Wine’을 주제로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메뉴 6종을 마켓오 추천 와인 5종(몬테스 알파 C/S, 1865, 님부스, 에스쿠도 로호, 산타캐롤리나 C/S)의 하프(half) 사이즈와 함께 세트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들 세트메뉴에 대한 후기를 마켓오 홈페이지와 트위터 등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공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