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2주년 특집 기부방송

최유라 쇼 히트상품 '크라제 스테이크', '엘쿡' 등 총 8000만원상당 '푸드뱅크' 에 기증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1.08 10:27: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의 주방&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 쇼'가 2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인기 라디오 DJ이자 똑 소리 나는 주부 살림꾼으로 유명한 최유라 씨가 진행하는 '최유라 쇼'는 그녀의 일상을 따라 쇼핑하고, 최유라표 살림살이 공개를 통해 알뜰살뜰한 살림비법을 엿보는 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홈쇼핑 방송에 재미를 더한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현재 160회를 넘어서며 롯데홈쇼핑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2009년 9월 첫 방송 이후 최근까지 누적 주문금액이 900억이 넘을 정도로 주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최유라 쇼'는 매주 수요일 오전 9시10분, 목요일 저녁 8시 35분 주 2회 고정 편성해 운영되고 있다.

오는 9일에 방송되는 '코렐 모닝블루'는 '최유라 쇼' 2주년 기념 특가 구성으로 8인조 세트(36ps)를 선보인다. 내구성이 강해 잘 깨지지 않으며 표면이 매끄러워 세척이 편리하다. 열에 강해 전자레인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0일에 판매되는 '휴롬 원액기' 구입시 락앤락 양념통(8p)이 추가 증정되며 자동주문 전화 이용시 3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휴롬 원액기'는 갈지 않고 지그시 눌러 짜는 세계최초 LSTS 방식(저속 압축 착즙방식)을 적용해 재료의 맛과 향, 그리고 영양까지 그대로 살려주는 것이 특징.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일 '최유라 쇼' 2주년을 기념해 기부방송을 진행했다. 특집전 기간 방송 수익금으로 총 8000만원 상당의 롯데홈쇼핑 히트상품인 '온열매트'와 '크라제 스테이크', '엘쿡 냄비세트'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기증했다. 기증된 상품은 저소득 계층에 전달됐으며 롯데홈쇼핑 임직원이 결식가정을 직접 방문 전달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진행된 '최유라 쇼' 2주년 특집 기부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2시30분에 MBC 50주년 특별 생방송 '세상을 바꾸는 착한나눔, 사랑의 푸드뱅크'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식품주방팀 이상훈 CMD(수석상품기획자)는 "'최유라 쇼' 2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기부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기부방송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을 위한 착한 소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