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는 6일 세계 홍보물 대회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지속가능성 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단행본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LCAP 스포트라이트어워즈’는 세계적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CAP)’이 매년 연차보고서, PR브로셔, 뉴스레터 등 기업의 간행물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경연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GE, 인텔, BMW, 코카콜라 등 전 세계 400여개 기업이 1500여개 간행물을 출품했다.
![]() |
||
현대자동차는 6일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성 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단행본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
또한, 차량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그랜저(미국명: 아제라) R&D 스토리집(영문)’도 이번 경연 대회 단행본(Book·Booklet)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은상을 수상했고,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는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