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갤러리아百, 블로그 'BLOG DE GALLERIA' 오픈

명품관 전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이어 블로그로 SNS 마케팅 강화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1.03 14:54: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이 4일 공식 블로그 ‘BLOG DE GALLERIA(블로그 데 갤러리아)’를 오픈한다. 블로그명 ‘blog de galleria’는 ‘갤러리아의 블로그’라는 뜻으로, 블로그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있다.

블로그는 크게 Galleria(갤러리아), Fashion(패션), Daily Life(데일리 라이프) 3가지 섹션으로 구성됐다. ‘Galleria’ 섹션은 갤러리아백화점 전 점포의 다양한 소식을 다루며, ‘Fashion’ 섹션은 갤러리아백화점 매장 방문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 관련된 이야기를 전해준다. ‘Daily Life’ 섹션은 압구정 라이프 스타일을 생생하게 전해주는 컨텐츠들로 이뤄진다.

또한 ‘BLOG DE GALLERIA’는 오는 12월,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서포터즈’를 선발할 계획이다. 블로그 서포터즈는 3개월 동안 활동 예정이며, 월 2회 갤러리아백화점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을뿐 아니라 직접 블로그 필진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갤러리아 블로그는 곧 리뉴얼 오픈 예정인 갤러리아 온라인 쇼핑몰과도 연계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갤러리아 블로그는 홈페이지, 쇼핑몰, 페이스북, 트위터까지 이어주는 마케팅툴로서 완성도 있는 패션 콘텐츠 제공한다.

한편 이번 갤러리아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블로그, 트위터로 스크랩한 후 URL과 함께 간단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티켓을, 200명에게는 커피&도넛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