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송일국, ‘발효가족’ 기호태 의상 6종 세트 공개

'폼생폼사' 열혈남아 룩부터 파자마 차림까지 다채로운 매력

김현경 기자 기자  2011.11.03 08:37: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배우 송일국이 jTBC 개국 특집 미니시리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MW미디어)> 속 '열혈남아' 기호태 의상 6종 세트를 공개했다.

<강력반>에서 고독한 형사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송일국은 <발효가족>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겸비한 '폼생폼사' 열혈남아 기호태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송일국은 수트를 입은 모습부터 셔츠를 레이어드한 의상, 자연스러운 파자마 차림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깔끔한 수트는 폼생폼사 열혈남아의 모습을,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입은 의상은 호태의 계획성 없고 즉흥적인 성격을 반영했다.

또한 파자마를 입은 모습은 송일국의 귀여운 매력을 끄집어냈으며, 요리사복은 <발효가족>의 주 무대가 되는 한옥과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을 매치해 기호태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냈다.

극 중 송일국이 입고 나올 의상은 활동성이 좋으며 스타일리쉬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발효가족>에서 송일국이 분하는 기호태는 부모에게 버려졌다는 상처를 지닌 인물이지만 고민하거나 망설임 없이 무엇이든지 부딪히고 보는 행동파로 무뚝뚝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따뜻한 마음을 지닌 인물.

인생살이에 서툰 한식집 가족들과 그곳에 모이는 수상쩍고 사연 많은 손님들이 좌충우돌 펼쳐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린 <발효가족>은 박진희, 강신일, 이대근, 김영훈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