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오쇼핑은 내집 마련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일 밤 10시 40분부터 아파트 소개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일산 식사지구의 아파트인 ‘위시티블루밍(WI City Blooming)’을 1시간 동안 소개하며, 단지의 특징과 장점들을 영상으로 상세히 보여줄 계획이다.
![]() |
||
‘위시티블루밍’은 157~206 제곱미터(공급면적)로 구성됐으며, 총 2350여 세대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강남의 전세값 정도면 특별한 조건에 내집을 마련할 수 있어 가격적인 메리트가 매우 크다. 주변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과 마두역에 가깝고 고양IC와 자유로 일산IC가 근접해 있다. 또한 최근 GTX 개발 확정과 경의선 복선 전철 개통으로 서울에서 일산까지 30분 대면 출퇴근이 가능하다.
‘위시티 블루밍’은 수입 주방가구 등이 구비된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공간 활용도가 높은 신평면 구조가 특징으로, ‘2010 대한민국 대표아파트’ 대상과 ‘제15회 살기 좋은 아파트’ 우수상을 각각 받았다. 각 단지 중앙에 단독 건물로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급의 커뮤니티센터는 카페테리아, 북카페, 키즈룸, 독서실, 게스트룸, 연회장, 실내골프장, 사우나, 휘트니스 등 입주민들의 여가와 문화, 건강을 위한 시설들이 배치됐다.
CJ오쇼핑의 방송을 보고 전화로 상담 예약을 남겨 놓으면, 시행사에서 해당 고객에게 해피콜 상담 전화를 진행한다. 충분한 상담을 듣고 분양사무소 현장을 돌아본 후 계약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이번 ‘위시티블루밍’ 특별조건분양 방송에서는 계약을 체결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들에게는 붙박이장을 지원하며, 분양사무소 방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위시티블루밍’ 아파트 157 제곱미터(공급면적)의 2년 전세 입주권을 증정하는 초대형 이벤트가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