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성인전용 '블러디헌터' 게릴라테스트 실시

3일부터 6일, 4시부터 10시 진행…'하드코어' 기대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1.01 16:08: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스튜디오 위켓(대표 노범석)이 개발한 성인 액션 MORPG '블러디헌터'의 티저 사이트를 1일 오픈하고 게릴라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블러디헌터'는 '피로 쓰는 액션'이라는 과감한 슬로건을 내걸고 하드코어적 게임성과 뛰어난 타격감, 이펙트 효과에서 오는 강도 높은 액션쾌감으로 '블러디헌터'만의 화끈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넷마블 '블러디헌터'의 게릴라테스트 일정이 공개됐다.
특히 빠른 게임 전개와 캐릭터 육성, 중세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진행되는 퀘스트, 래더와 토너먼트 시스템 지원의 콜로세움 PvP 등 다양한 콘텐츠들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게임 내 각 캐릭터들의 주요 스킬을 구현한 플레이 영상을 감각적으로 연출한 동영상과 함께 일러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한 프리 오픈 테스트 형식의 게릴라테스트를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병행해 성인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방식을 채택했다. 이번 게릴라테스트는 기간내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지금까지 2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와 6차례의 걸친 FGT(Focus Group Test)를 통해 검증 받은 서버 안정성 테스트와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모 속도 등을 파악하기 위해 기획됐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철저한 성인 타깃으로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진짜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이번 티저 사이트 공개를 시작으로 '블러디헌터'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빨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러디헌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