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경희뷰티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가 사명 변경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피 뉴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 오는 18일까지 진동 파운데이션, 진동 마스카라, 한경희 대표 저서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이치케어(한경희생활과학의 자회사)에서 사명을 변경한 한경희뷰티는 지난 2009년 5월 런칭한 브랜드 ‘오앤(O&)’을 통해,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시켜 누구나 전문가처럼 표현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한경희뷰티는 소비자 신뢰도를 강화하고 ‘글로벌 스마트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본격화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
‘해피 뉴 브랜드 데이’ 이벤트는 이를 축하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축하 댓글 이벤트, ▲스크랩 이벤트 ▲한경희뷰티 뉴스 퍼나르기 이벤트가 마련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39명을 추첨해 한경희뷰티의 인기 아이템인 진동 파운데이션, 진동 마스카라 등을 증정하며, 뉴스 퍼나르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경희 대표의 저서 ‘너무 늦은 시작이란 없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5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