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피니티는 11월 한 달간, 대표 럭셔리 중형 세단 올 뉴 인피니티(All-new Infiniti) M37과 엔트리 세단 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NEW INFINITI G25 Luxury)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
||
인피니티는 11월 한 달간 올 뉴 인피니티와 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올 뉴 인피니티M37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주유비 최대 700만원 지원;이라는 특전이 제공되며 현금 이용 고객에게는 ’주유비 최대 600만원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 구매 고객에게는 ‘주유비 400만원 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현금이용 고객에게는 ‘취·등록세’가 지원된다. 또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에서는 1일부터 그 동안 할부고객이 부담해 오던 차량 할부에 대한 설정비용을 대신 지급해 고객의 비용부담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 9개 전시장에서는 11월 한 달간 ‘익스리피언스(Experience) 올 뉴 인피니티 M 시승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전략모델 ‘올 뉴 인피니티 M은 디자인·성능·편의 및 안전장치 등 차량 전 부분에 걸쳐 인피니티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야심작이다. 올해에도 ‘미국 2011 인텔리초이스 선정’ 올해 최고 가치의 차 어워드 최고 럭셔리 승용차 및 美 모터위크 드라이버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2011 최고 럭셔리 세단’으로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온 뉴 인피니티M 시승을 마친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성에게는 시슬리 뷰티 케어 티켓(50명)이, 남성에게는 랩 시리즈(LAB Series) 선물(30명)이 증된다. 뿐만 아니라 각 전시장에서도 인피니티 시그니처 모자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정성상 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인피니티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올 뉴 인피니티 M과 뉴 인피니티 G25에 대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많은 고객들이 자사가 제시하는 퍼포먼스와 감성품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별한 금융혜택과 시승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가 제시하는 모던 럭셔리의 가치를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