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뿌잉뿌잉’ 이종석, 겨울 패션화보서 귀요미 변신

김현경 기자 기자  2011.10.27 12:02: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민 귀요미’로 등극한 배우 이종석이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종석은 최근 전속 모델로 있는 패션 브랜드 ‘스코노코리아’의 2011 겨울 화보에서 귀엽고 사랑스런 소년의 모습으로 변신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시크하고 까칠한 고3생 ‘안종석’ 역으로 확약하고 있는 이종석은 얼마 전 ‘뿌잉뿌잉’이라는 말을 유행시키며 일약 하이킥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종석은 ‘안종석’의 단정한 언밸런스 컷 대신 곱슬거리는 브라운컬러의 웨이브와 일명 바가지 머리 등의 헤어스타일로 시크하면서도 귀엽운 이중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스코노 측은 2011 겨울시즌 캠핑족을 콘셉트로 한 트래킹화 스타일의 운동화와 스웨이드, 퍼(Fur)등의 소재를 활용한 노르딕 패턴의 다양한 운동화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시킨 이종석에 대해 큰 만족을 표했다.

스코노 관계자는 “보온성은 물론 패셔니스타의 필수 아이템이 될 수 있는 패션성을 더해 올 겨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며 “최근 ‘하이킥’의 인기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과 함께 각종 이벤트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훈훈한 이미지의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종석은 올해 건국대 합격과 동시에 영화 ‘비상: 태양가까이’, ‘코리아’ 등에 이어 일일시트콤 ‘하이킥’에 캐스팅, 가장 핫(HOT)한 아이콘으로 평가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