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애정남 최효종을 통해 고객들이 쇼핑 시 느끼는 애매한 점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시리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애정남 코너 오픈을 기념해 쇼핑지원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가을패션편’ ‘단풍놀이편’ ‘빼빼로데이편’ ‘크리스마스편’ 등 애정남 시리즈를 선보이고 고객들이 쇼핑시 느끼는 궁금한 점을 해결해 줄 계획이다.
오는 11월6일까지 진행하는 ‘애정남의 보충 수업 프로젝트’에서는 애정남이 내는 G마켓 혜택 관련 7가지 퀴즈를 맞춘 총 1000명에게 쇼핑지원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G마켓에서 쇼핑하면서 궁금하고 애매한 것을 정해 게시판에 올리면 매주 최고의 의견을 선정, 총 2명에게 쇼핑지원금 5만원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타임세일을 통해 오늘만 특가 제품을 선보이고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4시, 오후10시에는 선착순으로 총 1000명에게 해당 카테고리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애정남 시리즈 기획전에서는 ‘애매한 날씨에 뭘 입어야 하지’ ‘빼빼로데이에 누구한테까지 줘야 하지’ 등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다양한 상황을 제시하고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각 시리즈 별로 마음에 드는 제품에 한 표를 던지면 즉시추첨 G스탬프를 증정한다. 소개 상품 중 2개 상품에는 애정남 깜짝 특가를 진행한다.
‘가을패션편’에서는 애매한 가을 날씨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인 니트, 카디건, 레깅스 등을 소개한다. 데이트 할 때, 모임이나 면접 갈 때 등 각종 상황에 어울리는 가을 패션도 추천한다. ‘단풍놀이편’에서는 단풍놀이 시 챙겨야 할 아이템으로 바람막이 재킷과 등산 스틱 등을 소개한다. 가볍게 떠나는 단풍놀이부터 1박 2일로 떠나는 단풍여행까지 어울리는 코디와 여행 코스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