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샘표(대표이사 박진선)가 2012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R&D, 생산 등 총 5개 직군에서 3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직군에 정보시스템, 홍보 △마케팅직군에 마케팅 △영업직군에 국내영업 △R&D직군에 연구기획, 연구개발, 품질관리 △생산직군에 물류관리, 생산관리 등이다.
4년제 대학 이상의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한 학력의 소지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R&D 및 생산직군 등은 해당 전공자를 우대하며, 병역특례 희망자는 석사이상 취득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11월7일 오후 4시까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받는다. 입사지원서를 제외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시에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1월19일 인∙적성검사를 실시하게 되고 합격자를 대상으로 상황면접과 요리면접, 팀장면접,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상황면접은 조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제시하고 이에 대해 지원자가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상황판단능력과 커뮤니케이션능력 등 면접자의 잠재적인 역량과 성향을 파악하고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요리면접은 한 조에 4~5명씩 구성돼 주어진 재료를 활용해 각 조별로 요리를 만들어 프레젠테이션 하는 과정을 체크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