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팅크웨어 ‘아이나비세이프’ 체험단 모집

위험상황 담긴 동영상 및 위치정보 등 이동통신망 통해

유재준 기자 기자  2011.10.26 16:46: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팅크웨어(주)(대표 김진범)는 개인보안서비스인 ‘아이나비세이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나비세이프의 전용 단말기 전면에는 카메라가 탑재돼 있어 피보호자의 위험상황이 담긴 동영상 및 위치정보 등을 이동통신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호자에게 알려준다. 또 위험상황 발생시 피보호자가 단말기의 SOS버튼을 누르거나 특정 충격이 단말기의 센서에 감지되면 피보호자의 위치 및 영상정보가 보안전문업체에 전달돼 긴급출동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체험단 모집에 맞춰 아이나비세이프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전용 웹사이트를 제공한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애플iOS 기반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또는 일반 휴대폰에 설치해 아이나비세이프의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보호자에게 제공한다. 전용 웹사이트는 가정집이나 사무실 등 PC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보호자에게 아이나비세이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호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피보호자의 현재위치와 이동경로, 현재위치 동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위급상황 발생시 보호자가 원격으로 긴급출동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 위급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고객 중심의 개인보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나비세이프 체험단을 진행한다”며 “앞으로 개인보안 비즈니스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아이나비세이프 체험단’은 5~13세 자녀를 둔 부모를 주요 대상으로 하며 26일부터 오는 11월13일까지 아이나비세이프 체험단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아이나비세이프는 오는 11월 중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