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우건설, 울산 블루마시티 푸르지오 분양

혁신도시와 견줄만한 울산 강동권의 신도시 역할 수행할 것 기대

이보배 기자 기자  2011.10.26 15:09: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올해 초 울산에서 혁신도시 푸르지오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대우건설이 울산 강동산하신도시 첫 번째 아파트를 공급한다.

대우건설이 이번달 분양하는 ‘울산 블루마시티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34층의 아파트 6개동 738세대 규모로 이중 246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물량은 59㎡ 128세대, 84㎡ 118세대로 전세대 85㎡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강동산하지구 ‘블루마시티’에 위치하는 ‘울산 블루마시티 푸르지오’는 전 세대에서 바다 또는 산 조망이 가능하며, 울산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정자 해수욕장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뛰어난 경관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 강동산하지구 내에 국제중학교를 비롯해 신설초·중·고교오 스포츠 과학중고등학교가 개교될 예정이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설계에 있어서는 전체 동을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조망을 극대화했다. 단지 중앙에는 잔디공원과 대형벽천을 조성했으며, 단지내 외부를 연결하는 산책로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대우건설 분양관계자는 “사전홍보를 통해 이미 1000여명의 분양희망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폭발적인 청약 열풍이 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강동산하신도시에는 이번에 공급되는 738세대를 포함해 약 4300세대 이상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추가로 조성되어 혁신도시와 견줄만한 울산 강동권의 신도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