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세' 김범수, 12주년 기념 앨범 ‘인기폭발’…만개남 등극?

김현경 기자 기자  2011.10.26 14:09: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세' 김범수가 베스트 앨범 <김범수 Greatest Hit>으로 ‘만개남’ 등극을 앞두고 있다.

지난 13일 발매된 김범수의 베스트앨범 <김범수 Greatest Hit>은 한정판으로 1만장만 발매된 가운데, 2주만에 매진에 가까운 판매량을 보이며 아직도 앨범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는 것.

올해로 데뷔 12주년을 맞아 발매한 <김범수 Greatest Hit>은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었던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발표한 베스트 앨범으로, 팬들 사이에서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앨범으로 떠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CD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보고싶다', '약속', '하루' 등 주옥 같은 그의 히트곡들과 드라마 OST, 명곡 리메이크 등을 비롯해 한국 최초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입성해 큰 화제를 모았던 '하루'의 영어버전 'HELLO GOODBYE HELLO'등이 수록되어 더욱 더 큰 의미를 가진 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세션들의 참여와 리마스터링 작업을 통해 더욱더 핫해진 퀄리티를 자랑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어왔다.

최근 광고,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비주얼가수'로 통하고 있는 김범수는 베스트앨범까지 순식간에 완판에 가까운 판매량을 보이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며 김범수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나오자마자 바로 구입", "말이 필요 없다. 그냥 최고!", "변함없는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역시 대세가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가수'를 통해 비주얼 가수로 떠오른 김범수는 '대세'답게 최근 전국 투어에서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