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11번가 ‘골드 시니어 전문관’ 오픈

전지현 기자 기자  2011.10.26 11:00: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실버세대를 위한 상품을 한데 모은 ‘골드 시니어 전문관’을 오픈했다.

골드 시니어 전문관은 패션, 뷰티, 건강식품, 레저 등 관련된 상품을 총망라한 플랫폼으로 시니어 본인이나 자녀가 여기저기 둘러보지 않고도 관련 제품을 한공간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활 속 편리용품, 젊어지는 비결, 여가 생활 아이템뿐만 아니라 알아두면 좋은 건강 상식, 시니어 재테크, 실버보험, 여행지 등 노년층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마련했다. 11번가는 단순히 물건을 파는 공간이 아닌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실버세대 전문 통합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11번가는 골드 시니어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함께 최대 11% 할인 혜택의 다양한 기획전을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보행 보조차나 지팡이, 효도 신발과 같이 거동을 돕는 ‘보행보조용품기획전’을 비롯해 성인용 기저귀, 목욕용품 등 ‘위생용품기획전’과 홍삼 제품은 ‘건강식품기획전’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레저 및 취미여가 생활기획전’에서는 골프, 등산, 낚시 등 관련 제품과 특별히 전문 MD가 직접 엄선한 제품을 6~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안티에이징 및 미백 화장품과 흑채, 가발 등의 시니어를 위한 뷰티 관련 제품을 1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