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영화 ‘Mr.아이돌’, 이색 퍼포먼스 ‘시선집중’

김현경 기자 기자  2011.10.24 15:30: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영화 <Mr.아이돌>(감독: 라희찬, 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시너지,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지난 22일(토) 신촌, 대학로, 강남 등 번화가 거리에서 진행된 이색 이벤트로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서울을 황금빛으로 물들였다.
 
가을맞이 이색 이벤트로 서울을 습격한 <Mr.아이돌>은 서울 번화가마다 황금색 버스를 등장시켜 행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황금색 버스가 등장하고, 영화의 주제곡 ‘썸머 드림’과 함께 예고편, 하이라이트 영상이 시작되자 지나가던 사람들은 걸음을 멈추고 버스에 시선을 고정시켰다.

곧이어 현란한 손기술을 이용해 보드를 돌리는 퍼포먼스형 광고인 ‘사인 스피닝’ 군단이 나타나 ‘웃음+감동+음악! 5천만의 국민영화 탄생’이라는 문구가 적힌 화살표 모양의 스피닝 보드를 이용해 길거리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를 보기 위해 모여든 시민들은 플래쉬 세례를 터뜨리며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또한 호기심에 다가온 시민들에게는 <Mr.아이돌>이 특별히 제작한 선물을 나누어주어 시민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주었다. 특히, 손거울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이번 가을맞이 이색 이벤트는 SNS를 통해 순식간에 널리 퍼지며 온라인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별 선물을 받은 사람들의 인증샷이 무한 RT 되는가 하면, 지방에 와서 해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는 등 기현상이 발생하였다. 이는 <Mr.아이돌>에 대한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입증된 것.

개봉을 앞두고 이색 퍼포먼스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영화 <Mr.아이돌>은 개봉 전부터 수많은 시민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