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J&B, 나이톨로지 체험 이벤트 열어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2.05 10:50: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유럽 판매 1위의 세계적인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J&B(www.jnbscotch.co.kr)는 연말 고객사은행사로 내년 1월 4일까지 MSN 메신저와 홈페이지에서 ‘J&B 나이톨로지 체험 이벤트’를 연다.

   
 MSN 메신저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행사는 메신저 좌측면의 J&B 탭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행사는 나이톨로지 퀴즈 이벤트로 한달 간 매일 5명을 추첨해 J&B JET 700ml 한 병을 즐길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쿠폰을 준다.

 두 번째는 J&B 이벤트 페이지 URL을 복사해 메일이나 메신저로 친구에게 알리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J&B 거쳐 몽블랑 만년필, 트라이크, 에스까다 화장품, J&B JET, 가방, 티셔츠,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J&B(사진)는 바 및 나이트클럽 판매 1위의 젊은 층이 가장 애호하는 위스키 브랜드로서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호준 J&B 마케팅 이사는 “20~30대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MSN 메신저는 J&B와 주 타깃층이 일치한다”며 “인터넷과 친밀한 신세대 직장인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화제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나이톨로지(Nightology, Night+ology의 신조어로서 밤의 문화, 밤의 이야기를 뜻함)는 J&B가 전 세계에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밤의 문화를 통해 즐거움과 활력을 불어넣어주자는 취지를 갖고 있다.

한편 J&B는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2달간 전국의 판매업소를 통해 J&B 리저브를 마시면 수익금 중 일정금액을 펄벅 재단에 기부해 혼혈아동들을 돕는 행사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J&B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