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델코리아는 슈퍼게이머 및 PC 매니아들에게 어울리는 감각적 디자인과 프리미엄 성능의 XPS 데스크톱 PC의 후속 모델, XPS 710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
||
XPS의 데스크톱 PC는 브랜드 PC로는 처음으로 쿼드코어 CPU와 3D게임의 효과를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는Ageia® Physx™ Physics Accelerator 물리연산가속카드를 탑재하고, 다양한 메모리의 그래픽카드 등 고급 사양으로 구성하여 PC애호가와 하드코어 게이머를 집중 공략 하는 제품이다.
최대 750GB의 하드디스크드라이브를 기본으로, 4개의 HDD 배이를 통해 최대 2TB까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용량을 확보할 수 있으며 4개의 메모리 슬롯으로 향후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고려 하였으며, 풀 사이즈 BTX 규격의 7-slot 마더보드를 갖춰 확장성이 뛰어나다.
온라인 주문 시부터 다양한 범위의 프로세서, 다양한 메모리의 싱글 및 듀얼 타입 그래픽, 메모리, 다양한 사이즈의 하드디스크 및 듀얼 옵티컬 드라이브 등 원하는 사양대로 주문 할 수 있어 하이엔드 멀티미디어 및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젯블랙 칼라는 XPS700의 강인함과 대담함을, 7가지 보색 빛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LED는 PC 동작시 본체 전면에 빛을 밝혀 최고급 성능 PC의 감각적 디자인을 강조한다.
사운드블라스터 X-Fi Xtreme Music 7.1 사운드 카드를 내장해 웅장한 게임 전용 PC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