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굽네치킨, 국가 대표브랜드 인정…해외진출 ‘시동’

마케팅·프랜차이즈 전략·재무시스템 높은 점수로 FLA 어워드 수상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9.14 10:10: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굽네치킨이 ‘2011 프랜차이즈 & 라이센싱 아시아 어워드(FLA award 2011)’에서 인터내셔날 프랜차이즈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FLA 어워드는 프랜차이즈 법인으로 3년 이상 프랜차이즈 경력과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어야 수상 자격이 주어지며, 수상 시 국가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게 된다.

   
굽네치킨이 ‘2011 프랜차이즈 & 라이센싱 아시아 어워드’에서 인터내셔날 프랜차이즈상을 수상했다.
굽네치킨은 해외진출 경험은 없지만 국내시장에서 빠른 시간 내 가맹점을 전개하고 마케팅과 프랜차이즈 프로세싱, 프랜차이즈 전략, 재무시스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이번 인터내셔날 프랜차이즈 상 수상으로 국내외에서 굽네치킨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검증받는 계기가 됐다”며 “그동안 국내시장에서 치킨사업을 진행해 왔지만 앞으로 새로운 전략을 통해 해외진출을 꾀하고 우수한 치킨 맛을 전 세계에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랜차이징 & 라이센싱 아시아는 기업가정신과 글로벌라이제이션의 열정을 프랜차이징과 라이센싱을 통해 해외진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국제교역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