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배스킨 라빈스<카페31> 크리스마스 메뉴 3종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2.04 16:00:22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카페 <카페31>에서는 12월에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메뉴 3종을 출시한다.

   
 대표 메뉴는 따뜻한 와플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와플 & 스노우 맨’. 바삭하게 구워진 와플 위에 초콜릿 모자를 앙증맞게 쓴 눈사람 모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달콤하면서 고소한 메이플 시럽으로 마무리하였다.

 눈사람 모양 아이스크림은, 기본적으로 와플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제공하지만, 원하는 맛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따뜻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기는 재미와 함께, 귀여운 눈사람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가격은 4,500원.

연인과 친구들이 다정하게 즐길 수 있는 2인용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슈 메뉴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슈 트리’는 다양한 맛의 미니 아이스크림을 담은 슈 10개를 트리 모양으로 쌓은 메뉴. 한 입 크기의 아이스크림슈라서 여럿이 나눠 먹기가 편하고,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마무리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 손색이 없다.

 ‘스완(백조)’은 아이스크림 볼에 슈(Chou)를 이용한 날개를 달고, 초콜릿으로 백조 모양을 완성한 제품. 백조 네 마리가 머리를 맞댄 모습이 앙증맞다. 크리스마스 슈 트리는 6,000원, 스완은 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