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갓탤 인기투표 '주민정' 단독 질주

19일 현재 19%...김찬양.최성봉 14%, 김종완 11% 등

장철호 기자 기자  2011.08.19 12:16:49

기사프린트

   
주민정의 공연모습. tvN캡처.

[프라임경제]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최종 결선을 앞두고 진행되고 있는 사전 인기투표에서 고교생 팝핀 여제 ‘주민정’의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오전 티빙(www.tving.com)에서 진행중인 인기투표에서 주민정은 전체 응답자의 19%를 차지해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다.

뒤를 이어 김찬양과 최성봉이 14%, 김종완 11%, 김민지 9%, IUV, 김태현, 아이빅하모니카 앙상블, 이스케이프가 각각 7%, 김하준이 6%를 차지하고 있다.

고등학교 2학년인 주민정은 지역 예선과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화려하고, 절도있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주민정은 공연 후 가진 인터뷰에서 고교생 답지 않은 자신감과 당당함으로 또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예선전에서 주민정 양의 무대를 지켜본 가수 장우혁은 방송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코리아 갓 탤런트 여자 팝퍼 주민정? 오~잘하네 선이 이쁘네요. 대박고수 탄생!’이라고 찬사를 보냈고, 주민정과 만나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개인 교습도 해주는 자상함을 보였다.

   
지난 14일 tvN '코리아 갓 탤런트' top 10 진출자인 주민정 최성봉 김태현 김민지 아이유브이 등이 서울 잠실야구장에 총출동, 야구팬들을 즐겁게 했다. 사진은 주민정의 시구장면.

주민정의 공연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가 10만건에 달할 정도로 네티즌과 전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종 결승전은 오는 20일 밤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며,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쟁쟁한 실력과 개성을 갖춘 TOP10 중 과연 누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움직여 최종 우승을 거머쥐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코갓탤은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연주, 성대모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